본문 바로가기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고충처리 안내

이용자의 고충이나 불편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수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통로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고충이란?
  • 기관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
  • 기관의 시설, 사업, 프로그램 이용 시 불편사항
  • 개인정보의 처리 정지, 정정 및 삭제에 관한 사항
  • 기타 복지관을 이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사항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

  • 의견 접수

  • 고충처리 위원회의

  • 회의내용 처리

  • 결과공지

의견제출방법

  • 복지관 홈페이지

    홈페이지 내 ‘이용자 소리함’ 게시판을 통해 접수

  • 대표메일

    복지관 대표메일(sdmcenter1@naver.com)으로 의견 접수

  • 직원 접수

    복지관 직원을 통해 접수

  • 이용자 소리함

    이용자 소리함을(복지관 3,4,5층) 통해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