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2024년 4분기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 실시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4분기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고충처리위원회 실시 내용 공유
2024년 4분기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고충처리위원회 실시 내용을 다음과 같이 공유합니다.
1. 진행일시: 2024년 12월 10일(화) 15:00
2. 진행장소: 4층 회의실
3. 내용
연번 | 의견공유 및 건의사항 | 의견수렴 및 계획 |
1 | 장애인화장실 이용 관련 | - 변기 뚜껑 설치: 설치 완료 - 개인짐 보관을 위한 추가 고리 설치: 고리 설치 완료 - 서울시 성인용 기저귀 교환대 설치 확정으로 예산 편성 및 설치 예정 (3, 5층 남녀 화장실 유니버셜시트 설치, 성인용 기저귀 교환대 설치 전 보호자 대기실 활용[안내문 부착 완료]) |
4. 기타 의견 공유: 이용자 고충처리 위원회 위원 위촉 임기 만료(추후 신규 위촉 관련 안내 예정)
- 이전글2025년 1분기 복지관 고충처리위원회 결과보고 25.03.27
- 다음글2024년 11월 이용자소리함 결과보고 24.12.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