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head
이용자고충처리 게시판 목록
이용자고충처리 게시판
 > 기관경영공시 > 이용자고충처리 게시판
2018년 2분기 고충처리위원회 처리결과 공고
18-06-18 14:43 47회 0건

복지관을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8년 2분기에 접수된 이용자의 건의 및 고충처리를 위하여 2018년 6월 14일에 고충처리 위원회를 개최한후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지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진행일시: 2018년 6월 14(목) 10:00

- 진행장소: 3층 상담실

- 고충처리 내용

연번

건의 사항

내용

의견수렴 및 계획

1

방학프로그램에 대한 내용

캠프관련

학기 중 또는 방학 프로그램 진행되던 캠프가 없어져서 아쉬운 부분에 대한 의견

방학 중 학기 중 이용자를 대상으로 캠프 진행예정이며 욕구 있는 이용자 포함해서 진행 할 계획임.

2

프로그램 진행시 이용자 보호자 보조교사 활용에 대한 내용

프로그램 진행시 보호자를 활용하여 보조진행자 참여시 프로그램 효과 좋을 거 같다는 의견

사업팀 프로그램 진행시 보조진행에 보호자 참여에 대한 부분 적용할 수 있도록 안내할 계획

3

하절기 냉방기(에어컨, 선풍기) 청결 관련

하절기로 냉방기 사용이 많은데 에어컨이나 선풍기 청결상태에 대한 점검이 필요하다는 의견

각층 에어컨 시설담당자가 필터청소 및 청소 실시함. 선풍기는 6월 중 실시계획임.

4

5층 셀프운동실 안마의자 커버 교체에 대한 내용

5층 셀프운동실 안마의자 커버가 2개 중 1개 찢어져서 교체 필요하다는 의견

확인 후 즉시 실시할 계획임.

5

성인이용자 나들이 진행시 봉사자 파견에 대한 내용

성인이용자 대상 나들이 진행시 담당자, 운전 담당자 2명으로 어려움이 있음. 봉사자 개발 필요하다는 의견

프로그램 진행시 봉사자 모집의 어려움에 대해 안내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통한 모집 진행하고, 모집이 불가한 경우 사회복무요원 배치를 통해 지원하겠다고함.

2018. 06. 14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찾아오시는 길
늘 함께하는 좋은 친구
037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4 | E-mail sdmcenter@daum.net
All right reserved by 미르웹에이전시